6월 황금연휴, 마지막 성형 찬스 잡아라!
글쓴이 : 관리자 (2011.05.31) 조회수 : 4518
다가오는 현충일 황금연휴를 앞두고 예뻐지고 싶은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이 들떠 있다.

그동안 성형을 계획하고 있었지만 일상생활에 쫓겨 시간이 나지 않아 미루기만 했던 이들에게 이번 연휴는 최고의 찬스이기 때문이다.

또한 미용 성형에 대한 환자 부담 부가세 10%가 적용되는 7월 1일 이전의 마지막 연휴이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기회라는 것.

주말과 현충일을 포함해 연휴 3일이면 감쪽같이 티 나지 않게 예뻐질 수 있는 다양한 ‘퀵타임’성형에 대해 알아보자.

• 6월 황금연휴기간, 티안나게 예뻐질 수 있는 퀵타임 성형

먼저 낮은 콧대와 뭉툭한 코끝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쁘띠 코성형으로 또렷한 인상을 만들어 보자. 쁘띠 코성형은 콧대 또는 코 끝에 레스틸렌이나 아테콜 등의 주사제를 이용하여 자연스럽고 오똑한 코 모양을 만들 수 있다. 간단한 국소마취를 통해 10~15분이면 예쁜 코가 완성되며 시술 당일부터 세수와 샤워가 가능하여 수술에 대한 부담, 시간적 부담을 가진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작고 밋밋한 눈매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었다면 이번 연휴를 이용해 쌍꺼풀 수술에 도전해보아도 좋다. 연세진성형외과 이상석 원장은 “쌍꺼풀 수술은 30~40분의 국소마취를 통해 시술하기 때문에 다른 성형에 비해 절개부위가 크지 않고 별다른 회복기간이 필요 없다.”며 “붓기가 가라앉을 수 있는 2~3일 정도의 여유만 있다면 자연스럽게 크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몸매성형을 찾는 이들 또한 급증하고 있다. 이에 추천할 수 있는 방법은 스마트리포. 레이저를 통해 체내 지방을 녹여 인체 대사과정을 통해 용해된 지방을 배출하는 방법으로 시술시간도 1시간 정도로 비교적 짧다. 출혈이나 통증, 흉터도 거의 없어 별다른 회복기간 없이 티나지 않게 매끈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밋밋하고 볼륨없는 얼굴이 고민이라면 필러나 미세 자가지방주입으로 입체감을 살려주는 것은 어떨까. 얼굴 전체에 살이 없거나 처진 경우 팔자주름이나 관자놀이, 볼 등 얼굴 부위에 자신의 엉덩이나 허벅지 등에서 빼낸 자가지방을 주입하는 방법은 얼굴을 입체적이고 부드럽게 만들어줄 수 있다.

별다른 회복기간이 필요 없는 필러는 얼굴 주름, 코, 턱, 이마, 입술, 눈밑 애교살 등 여러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 이상석 원장은 “필러 시술의 경우 통증이나 부기가 거의 없고 짧은 시간 내에 볼륨감 있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